![]() 함평의 가을 매력 전국에 알린다… ‘함평어텀’ 후기 이벤트 개최 |
함평군은 9월 15일부터 11월 10일까지 ‘함평어텀’ 가을 관광 후기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한 여행 후기를 공유하며 함평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널리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관광객들은 가을의 특색이 담긴 사진 2장 이상과 후기를 함평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커뮤니티'관광후기)에 게시하면 된다. 게시된 후기는 향후 함평 관광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10월 24일부터 11월 9일까지 ‘마법의 국향랜드’라는 주제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국향대전’와 연계해 관광객 참여를 더 활성화하고 가을철 함평의 매력을 전국에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3만 원 상당의 함평 농특산품 선물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중순 함평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와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평군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함평의 가을을 직접 경험한 관광객들의 따뜻한 후기가 또 다른 방문을 이끄는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관광객 유치와 지역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인석 기자 newscheane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