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양시 삼화섬 해비치로 광장 달빛365 플리마켓 운영자 모집 관광과(AI로 제작한 푸드트럭 운영 이미지) |
모집 규모는 10개 점 내외로, 플리마켓 운영이 가능한 개인 또는 업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2월 13일 오후 6시까지이며,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은 판매 상품의 차별성, 가격 적정성, 전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결정되며, 선정 결과는 2월 18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정된 운영자는 개장일인 2월 27일부터 5월 31일까지 시범 운영 기간 동안 부스 운영이 가능하며, 입점료는 무료다.
운영 기간 중 자율 운영이 가능하나, 매월 둘째·넷째 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달빛365 불금day’ 행사에는 필수 참여해야 한다.
판매 물품은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으나 운영에 부적합한 경우 조정될 수 있으며, 전기 및 별도 시설은 제공되지 않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관광과 관광진흥팀으로 문의하거나, 광양시청 누리집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광양시 관계자는 “삼화섬·해비치로 광장 ‘달빛365’를 방문객의 발길을 이끌고 머물게 하는 낭만 가득한 체류형 관광거점으로 조성해 나갈 계획”이라며 “공간에 활력과 매력을 더할 창의적이고 참신한 플리마켓 운영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화섬·해비치로 광장 ‘달빛365’는 ‘이순신대교 해변관광 테마거리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수변공간으로, 오는 2월 27일 본격 개장할 예정이다.
박인석 기자 aihnnews@kakao.com
2026.02.04 (수) 14: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