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제11회 정신건강의 날 기념 사진공모전 시상식 개최
“마음행복사진관 : 행복의 계절” 박인석 기자 newscheaner@kakao.com |
2025년 10월 23일(목) 13:26 |
![]() 제11회 정신건강의 날 기념 사진공모전 시상식 개최 |
이번 정신건강 사진공모전은'아름다운 사계절의 배경과 함께 인물의 감정이 잘 표현된 사진'을 주제로 지난 9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6주간 홍보한 결과 총 54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작품 선정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주제 적합성, 독창성과 완성도 3가지 기준을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자는 ▲대상 이현미“두 번째 가을맞이”▲최우수상 서정화“결실의 계절, 웃음을 거두다”, ▲우수상 김은하“무더운 여름나기”, ▲장려상(2명) 김지현“아기와 맞이해 더 특별한 올봄”, 전병찬“사랑을 타고~”, ▲입상(7명) 강미림“너와 아빠의 추억”, 고은“김제 시골길의 춘향 몽룡이”, 김기범“꼬마 눈사람”, 김미선“추억만들기”, 김혜미“눈사람과 아기”, 배경희“작은 손길 속에 흐르는 바람, 함께 걷는 행복한 마음, 빛나는 아빠와 추억”, 허정순“안녕?”이 수상하게 됐다.
이영섭 치매재활과장은 “11번째 개최되는 정신건강의 날 기념 사진공모전에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 및 참여가 이뤄져 감사하고, 김제시민의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제시민의 정신건강 및 자살예방 상담 서비스 관련은 김제시보건소, 김제시정신건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인석 기자 newscheaner@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