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산림조합 죽림지점, 설 맞아 소라면에 성금 40만 원 기탁
검색 입력폼
여수

여수시산림조합 죽림지점, 설 맞아 소라면에 성금 40만 원 기탁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

여수시산림조합 죽림지점, 설 맞아 소라면에 성금 40만 원 기탁
[AI 호남뉴스]여수시산림조합 죽림지점(조합장 정행균)은 지난 10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라면사무소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한 성금 4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여수시 상품권으로 마련돼 경제적 생활고를 겪는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성금은 생활필수품 마련과 명절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정행균 여수시산림조합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기탁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수시산림조합은 지역주민과 함께 상생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수성 소라면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신 여수시산림조합 죽림지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명절을 앞두고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소라면은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촘촘한 복지로 주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시산림조합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 및 공동체 복지 증진에 힘써오고 있으며 산림경영 기술과 정보 제공, 임업경영 생산성 향상을 통한 실질적인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박인석 기자 aihnnews@kakao.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