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 수산물종합센터,‘와글와글 시장가요제’로 활기찬 가을 예고 | 
이번 행사는 전북특별자치도상인연합회와 JTV전주방송이 주최·주관하고, 전북특별자치도와 군산시가 후원한다.
특히 ‘전통시장 재도약’과 ‘지역 상생’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가요제는 상인과 시민이 함께 참여하며 만들어가는 참여형 문화축제로 진행된다.
행사 사회는 개그맨 황기순이 맡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며, 박상철, 임현정, 김추리, 미니마니 등 초청 가수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여 흥겨운 가을의 한마당을 연출할 예정이다.
본선 무대는 예선을 거친 10개 팀의 시민 참가자가 무대에 올라 노래 실력을 겨루게 되며, 심사 결과에 따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이 수여된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향후 열릴 ‘왕중왕전 본선’ 출전 기회도 주어진다.
행사 당일에는 온누리상품권, 자전거 등 경품 추첨과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수산물종합센터를 찾은 시민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온누리상품권, 자전거 등이 푸짐하게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군산시 이헌현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가요제가 전통시장이 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더욱 활기찬 공간으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군산시는 앞으로도 시장 환경 개선과 상인 지원을 통해 지역 상권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가요제 예선 접수는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현장 접수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군산수산물종합센터 상인회에 연락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청 일자리경제과로 문의가능하다.
박인석 기자 newscheaner@kakao.com
 2025.10.26 (일) 22:46
 2025.10.26 (일) 22:46









 닫기
 닫기
























